본문 바로가기

무료백신 avira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아비라 따운로드, free백신 추천
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free로 적용이 가능한 유용한 백신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슴니다. 이 Program은 독일산 백신 Program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대박 유명한 Program이기도 하군요.
<서비스>에 따라서 유료 버젼도 제공을 그러나, 프리웨어 free 버젼도 제공을 하고있구요. 가정에서는 free버젼만 해도 충분할듯한데요. 요번 시간엔 free로 아비라 따운로드를 하고 설립 하는법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슴니다





위에 보이시는 SITE가 공식 {홈page}이 랍니다. 이 {홈page}를 통해서서free로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지요.



아래 링크를 눌러서 SITE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상단>에 봐주시면 FREE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께요. 그부분을 CLICKㅇ르 해주시면 따운로드 page로 이동을 하군요. {홈page}
위에 보이시는 page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Download Free를 눌러주시면 되요. 






이 button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free 버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듯하군요.
따운로드 받대박이신 설립 파일을 이행을 해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봐요. 설립을 하실때 기타 Program이 함께 설립이 되어질수가 있으니 여러분들이 <선택>하셔서 설립을 하시면 되요.



이제 설립을 송두리째 하게 되었는데요. 여럽지 않게 설립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듯하군요. 설립을 송두리째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행을 하셔서 적용을 하시면 된답니다.



기본적으로 실시간 감시나 인턴텟 보호는 동작을 하게 되어지게 될께요. 근래에는 백신을 1가지 이상으로적용하게 되어지죠. 
서브 백신으로 추천을 해보았는데요. 아비라 따운로드 해보시고 free로 이용해보시기 바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