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z malware zero kit 다운로드 하는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mkz [다운로드] 무개설 버젼
이번 시간엔 최근에 뜨고 있는 백신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고자 하고자합니다. 이 program의 
다른 이름은 바이러스 제로 시즌2라는 이름의 program이기도 해요.. 대표적인 보안 카페에서 만들어진 program랍니다..





현재는 해당 카페의 3대 매니저인 ViOLet라는 분이 위임받아 운영을 하고 있으십니다. 이 program을 직접 제작을 하신 program랍니다.. <강력>한 멀웨어 삭제 program인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mkz [다운로드]를 해보고자 할께요.



애드웨어, 악성cord등의 유해한 program들을 검사하고 삭제할수가 있으시죠. 최근 그 성능이 뛰어나 입소문을 타고있기도 하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시죠.
위에 보이시는 [페이지]가 네이버의 바이러스제로 시즌2 카페의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내려받기'를 눌러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죠. [홈페이지]





내려받기를 해주시게 되면 바로 압축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실거랍니다. 압축파일을 내려받정말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주세요. 이행을 하실때 중요한데 관리자권능을 이용하여 이행을 해주셔야 정상동작 할수가 있답니다.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program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원할한 검사를 위해서 기존의 program들은 종료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죠. 예를 눌러서 종료를 하셔야하는데 미리 다른 program들은 저장은 해두셔야 겠죠.
또한 이어서 [익스플로러]도 종료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온답니다. 일시적으로 종료를 하는것이니 안심하시고 예를 눌러서 실행을 해주시길 바래보아요.



그렇타면 바로 요렇게 검사가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어렵지 않게 검사가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comeputer 사양에 따라서 약 20분 정도 소요가 되어지실거에요.   mkz [다운로드] 방법과 적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