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하는 방법, gksrmfdl dkscuwudy

나이스리
반응형


한글이 안쳐져요 "해결방법"
Comeputer를 적용하다가 보면 영문은 타이핑이 되어지는데 한/영 키를 눌러도 한글로 변화가 안되어지는
 정상이 [발생]을 할수가 있네요. 저도 가끔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되어지기도 하게되는데요.





오늘 이 시간은 한글이 안쳐져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어렵지 않게 적용이 되어지도록 확정을 할수가 있지요.
아무리 타이핑을 해도요렇게 영문만 쳐지는 경우가있지요.



정확히 어떠한 이유에서 요렇게 오동작을 하는진 모르겠지만, "해결"방법은 있네요. 키보드 입력을 담당하는 프로그렘을 재이행해 주시는것인데요.



바로 ctfmon.exe라는 프로그렘이이지요. 이 프로그렘을 이행하시려면 내Comeputer에서 c:\windows\system32로 들어가봐본다면 되지요. 
여기로 들어가보시게 되면 파일을 찾을수가 있을거이지요.




"스크롤" 내려보시다가 보면 ctfmon.exe 파일이 있을거이지요. ICON을 봐본다면 입력을 의미하는 ICON이 들어가있지요. 실제 입력을 담당하는 프로세서인데 이 프로그렘을 더블Click을 하셔서 이행을 해주시면 되지요.
과정을 찾아가시는게 번거롭다면 (WINDOW키 [+] R)을 눌러서 이행창을 이행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나서 ctfmon이라고 입력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그렇타면 바로 한글이 안쳐져요 에러가 "해결"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어렵지 않으실테니 안내 참고를 하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