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운드카드 쉽게 찾고 설치하는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간편하게 개설하는법
comeputer를 포맷을 하셨거나 window를 재개설 하였는데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으실거랍니다. 이런 경우 대다수 드라이버가 제대로 개설이 되어지지 않아서 그런 현상이 생성을 하는것인데요.
이번 시간엔 정말 정말 만만하고 간편하게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개설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 program을 이용하시면 누구나 간편하게 제품명이나 제품명 알지 못해도 바로 개설 할수가 있답니다.





바로 여러분들의 comeputer [하드웨어]를 스캔해서 적절한 최신 드라이버를 개설 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유틸리티 덕분인데요. 바로 3dp chip이라고 하는 program랍니다..
위에 보이시는 [페이지]가 바로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site랍니다.. 이 site를 통하여서 program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 옆에 링크를 이용하여 down 받아보시면 되죠. 



위에 안내를 해드린 site 링크를 눌러주신후에 '최신버젼[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내려받정말이시면 되죠. 요렇게 팝업창이 나오실텐데 다기일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죠.
[다운로드] 받정말신후에 이제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개설 방법 짐짓 정말 단순해요. 개설시에 다만 제휴 program이 함께 개설이 될수가 있으니 체크박스 나오면 체크해보시고 실행을 해주세요.



개설을 모두 하신후에 이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여러분들의 comeputer에 있는 [하드웨어]들을 스캔하여 보여줍시다. 여기에 보시면 멀티미디어 부분이 있으시죠. 공통적으로 이게 바로 사운드 카드랍니다.






(+) 로 되어져있어요면 여러 장치들이 있는것인데 하나씩 요렇게 [선택]을 하셔서 개설을 해보시면 되죠. 요렇게 하시면 
최신버젼의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자동 개설 해주게 되어 집니다 오늘 안내 참고하시어 개설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