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용보는 방법, 간단하게 확인하기

나이스리
반응형


내 Comeputer 사양보는 TIP
컴퓨러의 사양을 체크해야할때가 있을거라 봐요. 이런 경우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을 이용하시면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램등의 상세 정보를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네요. 거기에 설립이 소요없는 무설립 프로그렘이라 적용도 간편한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볼 내 Comeputer 사양보기 꿀TIP은 바로 cpu-z라고 하는 프로그렘을 이용하시는 방법이지요.. 이 프로그렘을 이용하시면 매우 손쉽게 Comeputer의 "하드웨어" 스팩정보를 조회해보실수가 있답니다.





그렇타면 바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의 주요 기능이이지요. 여기에 봐본다면 다양한 기능들이 보이실건데요. 적용하기 간편하고 인터페이스도 매우 심플하며 무엇보다도 프리라서 좋죠.



자 그렇타면 프리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위해서는 공식 배포 싸이트로 "접속"을 해야하게되는데요. 이 프로그렘은 CPU아이디라는 회사에서 [개발]하고 배포하고있지요.
[검색]을 하셔서 싸이트로 이동을 해보셔도 되겠지만 번거롭고 불편하실테니 아래 준비해드린 homepage 링크를 눌러서 이동을 해봐본다면 될거이지요. CPU-Z



위에 안내를 해드린 싸이트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좌측의 [메뉴]를 살펴보시게 되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여기에서 ZIP.ENGLISH를 눌러서 무설립 버젼을 내려받아서 적용을 하시면 되지요.
무설립 버젼이기 까닭에 압축만 풀어서 바로 적용하실수가 있으세요. 압축을 풀어보시게 되면 요렇게 32BIT용과 64BIT용이 나와있을거랍니다. 여러분들의 operating system에 맞는 버젼으로 이행을 해주시면 되겠죠.






요렇게 이제 이행을 하신후에 "상단"에 있는 탭을 눌러서 궁금한 항목을 체크해봐본다면 되십니다. 심플하면서도 제일로정확하게 
내 Comeputer 사양보기를 하는 방법이지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주셔서 살펴보시기 바래봅니다. 그렇타면 이만 물러가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