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시키는방법 안내드립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서 internet 도구창 활성화 획정방법
window를 개설을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internet[브라우저]가 하나 함께 개설이 되어지게 되죠. 
바로 internet[익스플로러]인데요. 기본개설 [웹[브라우저]이기 이유에 제일 많이 적용이 되어지고 있기도 한데요.





  internet 도구창을 획정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어렵지 않게 획정이 가능하답니다. 
아마도 적용을 하는데 menu나 즐겨찾기 menu가 사라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찾정말셨을거랍니다.



internet 익스프로러의 모습인데요. 여기에 보시면 menu모음도 없고, 즐겨찾기 모음도 없죠. 요렇게 되어진 형상이라면 깔끔하긴 하짐나 적용하기에 상당히 불편하게 되죠.
그리하여 보통은 menu모음과 즐겨찾기 모음은 보이도록 획정을 하게 되어 집니다. 획정을 하시는 방법은 정말정말 단순해요..




internet[익스플로러] [상단] 부분에서 빈공간에서 mouse 우측click을 해주시면 되죠. 그렇타면 요렇게 팝업menu가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소요한 항목이 보이실거랍니다.
menu모음과 즐겨찾기모음을 [선택]을 해주시면 바로 internet[익스플로러]에 보이지 않던 menu와 즐겨찾기 도구가 추가가 되어진것을 체크할수가 있으시죠. 어렵지 않으니 menu가 사라졌던 분들 요렇게 internet 도구창 활성화해두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