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익스플로러9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 및 설립안내
[MICROSOFT]사에서 '개발'이 되어진 "브라우저"이죠. WINDOW를 설립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설립이 되어져있는 "브라우저"이기도 한데요. 이번 시간은 9버젼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활거이지요.
현재 신식버젼은 11버젼인데요. 조금더 안정적으로 적용할수가 있는 버젼은 9버젼인듯합니다.. 사실 중간에 10버젼이 있긴 그리하지만 현재 10은 지원을 하고 있지 않아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으로 안내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현재 [MICROSOFT]사의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10버젼을 제외한 11버젼과 9버젼을 DOWN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지원하고있네요.
보이는 처럼 32BIT용과 64BIT용이 지원이 되어지고있지요. 여러분들의 operating system 버젼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립을 해봐본다면 되지요. [MICROSOFT]




64BIT용 [인터넷]<익스플로러>9를 눌러보았는데요. 요렇게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안내가 되어지게 되네요. 한'국어'로 "선택"을 해주신후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봐본다면 되지요.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받매우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설립은 어렵지 않으며 이행만 해주시면 자동으로 설립 이행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원할한 동작을 위해서 설립을 해주시고 나서 재출발을 해주시면 되지요. 정상적으로 9버젼으로 설립이 되어졌는지 체크는 <익스플로러>의 도움말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정보를 눌러주시면 되지요. 혹시나시 기존 상위버젼이 있지요면 삭제해주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 하여 설립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