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뷰어, 다뷰인디 통합뷰어 다운로드 경로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다뷰 인디 통합뷰어 [다운로드]
오늘 이시간에는 다변한 파일들을 하나에 program으로 열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은 바로 다뷰인디라고 하는 program인데요.





이 program은 한글이나 워드, PDF, 캐드파일등 다변한 파일들을 보여주는 program입니다. 이것저것 뷰어들을 개설 하기 귀찮을때 이 program 하나만 개설 하면 되기 이유에 정말 유용하게 적용할수가 있으시죠.
위에 보이는 처럼 다변한 파일포맷을 지원하고있으시죠. MS오피스, 한글, CAD, PDF등등 250여가지의 파일포맷을 지원하고있어요고 합니다. 자 그렇타면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고자해요..





위에 보이는 처럼 공식 DTOOLS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십니다.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아래 준비해드린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눌러주시고 이동하신후에 [상단]의 menu중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신후에 개설 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세요. DTOOLS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죠. 이 program은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한 프리웨어랍니다.. [용량]은 25메가byte 정도 되어지는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개설 파일을 내려받정말신후에 이제 이행을 해주세요. 이행을 하게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부분은 언체크 해주시길 바래보아요. 불소요한 program이지요.
이제 다뷰 인디 통합 뷰어를 모두 개설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하시어 개설 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래보아요. 그렇타면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고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