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뮤 최적화 방법,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나이스리
반응형


미뮤 최적화 하는방식
요번 시간엔 핸드모바일폰 겜을 데스크탑으로 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볼까하군요. 근래에는 PC겜보다도 스마트모바일폰용 겜으로 출시하는게 더 많은듯하군요.
이어서 근래에는 MMORPG<장르>의 겜들도 많이 출시하고있지 않습니까. 이런 겜들은 아무래도 데스크탑으로 하시는게 더 재미있을수도 있구요. 그중 많이 적용하시는 앱플레이어가 바로 미뮤인데요. 오늘시간은 미뮤 최적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보려하군요.





미뮤로 앱을 돌리는데 있어 허둥지둥<거리>거나 끊김 현상이 "발생"하게 되어진다면 따라해봐주시면 도움이 될듯한데요. 그전에 미뮤를 이행하신후에 <작업>관리자를 이행해줄께요.
이어서 menu.exe를 찾대박십시다. <선택>을 해주신후에 "마우스" 우측CLICK을 하여 우선순위 확정을 실시간 또는 높음으로 해주어 데스크탑에서 우선시되어 돌아가도록 해주시면 되요.





미뮤 Program의 자체확정으로 들어가셔서 해상도를 조절하시면서 본인에 데스크탑에 맞는 해상도를 찾대박이시면 되요. 해상도가 낮으면 그만큼 화질이 떨어지기는 그러나 확실히 겜<속도>라 빨라지게 될께요.
이어서 요번에는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확정하는 방식이 랍니다. [안드로이드] 확정으로 들어가서 태블릿정보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이 태블릿정보 안에 있는 빌드번호를 마구 연속으로 눌러주시게 되면 <개발자>모드가 활성화가 되어지게 된답니다.


 

요렇게 <개발자><옵션>이 나오게 되어지실거 랍니다. 여기에 들어가셔서 랜더링 <옵션>을 바꾸어줄수가 있지요.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면 여기에서 GPU랜더링 강제확정을 체크해주시면 되요. 요렇게 해주시게 되면 보다 원할하게 겜 플레이를 할수가 있을께요. 
오늘시간은 미뮤 최적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