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클라우드 파일 공유하는 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naver 클라우드 공유 확정하는법
최신에는 국내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정말 많이 적용하시죠. 저또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있지요. 개인이가 기업 모두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어 참 간편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네요. 프리로 30기가나 제공이 되어지기도 하게되는데요.





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서서 다른 사람들에게 파일을 공유할때에도 간편하게 적용할수가 있지요. 오늘 이 시간은 naver 클라우드 공유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앞서서 공식 homepag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게되는데요. PC버젼도 있지만 저는 설립 없이 웹버젼으로 확정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앞서서 공식 homepage로 이동을 하셔야하죠. 네이버 클라우드라고 입력하시면 싸이트가 나오는데요. 이 싸이트로 이동을 하신후에 네이버 아이디로 Login해서 클라우드 "서비스"에 "접속"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여러분들이 공유를 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나서 MOUSE 오른쪽Click을 눌러주시게 되면 '공유 URL만들기' 기능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해당기능을 이용하여서 URL을 만들어볼수가 있답니다.



요렇게 공유 URL이 나오게 되어지죠. password를 확정하거나, 유효기간, 접근수등을 확정을 하실수도 있지요. 매우 간편하게 적용이 가능하죠? 여기에서 번지를 복사해주신후에 전달을 하게 된다면 외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URL을 이용하여서 "접속"을 해보았는데요 요렇게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볼수가 있도록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집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주셔서 naver 클라우드 공유 해서 적용해보시기 바래 봅니다. 매우 유용한 프로그렘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