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버전 다운로드

나이스리
반응형


daum 팟플레이어 64Bit 설치하기
요번 시간엔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때 적용하게 되어지는 재생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도로록 할께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Program은 바로 daum카카오에서 <개발>이 되어져 배포가 되어지고 있는 Program인데요.






바로 팟플레이어 이 랍니다. 이 Program은 free로 제공이 되어지며, 최근에 대대적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진 Program인데요. 근래에는 다수 64Bit용 운영체재를 이용하고 있으시죠. 그러하여 daum 팟플레이어 64Bit 설립 하는 방식으로 안내를 해보려하군요.



근래에는 방송을 직접 할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가 되어지기도 했죠. 이어서 인터페이스나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동영상 재생 능력은 기본적으로 대박 월등하기도 하군요.
자 그렇타면 이제 free로 설립을 해보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하여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 {홈page}는 공식 카카오TV의 {홈page}인데요.






여기에 보이는 철머 정식으로 32Bit용과 64Bit용을 따로 지원을 하고있구요. 예전에는 32Bit용만 지원했지만 이제 원하시는 버젼으로 <선택>을 해서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었죠. daum카카오
이제 설립 파일을 따운로드 받대박신후에 이행을 해주시면 바로 설립을 해보실수가 있지요. daum daum button을 눌러주시면서 설립을 해주시면 되요. 설립 이후 바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지요.
인터페이스는 대박 깔끔해요. 이어서 동영상 재생 능력도 탁월하며 다양하기도한 기능들도 제공을 하고있구요. 이어서 개인방송을 바로 보실수도 있지 않습니까. 오늘시간은 daum 팟플레이어 64Bit 버젼으로 설립 하는 방식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