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팀뷰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경로안내 (무료원격 프로그램)

나이스리
반응형



팀뷰어 [다운로드] 최신버젼
원격지에 있는 comeputer를 원격 조정을 해야할때가 있답니다. 이런 경우라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program이 정말 유용하실거랍니다. 저짐짓 자주 적용하는 program이기도 한데요. 바로 팀뷰어 라고 하는 program랍니다..
window에서도 기본적으로 원격을 할수가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을 하고있답니다. 그러나 적용하는게 조금 복잡하기도 하고 획정을 따로 해주기도 해야해요.. 그리하여   팀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 안내를 해볼께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의 주요 기능랍니다.. 위에 앞서 제일 대짜 특징을 꼽으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다변한 플랫폼을 지원한다라는 점일것 같아요. 그렇기 이유에 스마트핸드폰에서 PC를 제어할수가 있기도 해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십니다.이 program은 개인/비상업적인 용도로 적용하는것이라면 승인이 되어 집니다
개설을 하실때 무료 개설 할수 있도록 [선택]을 해주시고 개설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방법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앞서 위에 보이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팀뷰어[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죠.
공식[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이제 개설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다가 이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면 여기에서는 '개인용/비상업용'으로 [선택]을 해주셔야해요..





그래야 무료로 적용이 가능한데요. 적용방버은 단순해요.. 좌측에는 자신에 [연결]정보, 또한 우측에는 상대방의 [연결]정보를 입력하시면 되지요. 사대방의 아이디부분 입력하고 이어서 생성하는 패스워드 입력창에서 패스워드를 입력하게되면 바로 [연결]이 되어 집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방법 참고하시어 간편하게 개설 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