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 Framework 3.5 따운로드
데스크탑을 적용을 하시다가 보면 다양하기도한 오차를 만나게 되실듯하군요. 그중에서도 닷넷프레임워크가 설립이 되어있지 않아 이행을 할수 없다라는 [메시지]의 오차를 보신적이 있으실듯하군요. 아마도 3.5이상 설립 하라고 나왔기에 찾으셨을건데요
요번 시간엔 그러하여 공식 {홈page}인 "micro soft"사의 {홈page}를 방문해서 .NET Framework 3.5를 정식으로 따운로드 받고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하군요. 소요하신 분들 안내 참고하시어 설립 해보셔요.
그전에 공식 "micro soft"사의 {홈page}로 <접속>을 해야하군요. 따운로드센터로 <접속>하는게 조금 번거롭기 하여서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하려는데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보이시는 3.5 따운로드 page로 이동을 하시게 될께요. 이동을 하신후에 우리나라어 <선택>하시고 따운로드 해주시면 되요. "micro soft"
이 설립 파일의 <용량>은 약 2.5메가BYTE 정도 되어져요 그렇기 떄문에 '금방' 따운로드 받고 바로 설립을 해보실수가 있으실듯하군요. 위에서 따운로드 button을 눌러주시게 되면 따운로드 button이 나와요.
요렇게 말이죠. 여기에서 봐주시면 좌측에는 <선택>을 하실 소요가 없어요. 우측<하단>에 봐주시면 '건너뛰고 다음 단계 이행'button이 있을건데요. 이 button만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실제 설립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실거 랍니다.
이 Program의 설립파일은 앞서 해명해드린것처럼 3메가BYTE가 하지 않는데요. 바로 웹설립관리자라서 그렇습니다 .설립시에 "인터넷"이 되어야지만 .NET Framework 3.5이 제대로 설립이 되어지실듯하군요. 따운로드 하면서 설립을 하기 때문입니다. 안내 참고 하셔서 설립 해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