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계정 만드는 방법 ID생성하기 초간단

나이스리
반응형



apple 아이디 만들기 방법 안내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아이핸드폰이나, 아이패드, 아이워치등 apple의 전자제품을 이용하실때 소요한 아이디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해당 전자제품에서 아이디를 생성해도 되지만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해요.





그러니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apple 아이디 만들기 방법을 참고를 하셔서 여러분들도 만들어보시기 바래보아요. 이미 아이디가 있어도 추가적으로 생성이 가능해요. 가입시에는 인증번호를 받을 이메일만 달리 적어주시면 되지요.



앞서 여러분들도 가입을 하시고 아이디를 생성을 하시려면 공식 apple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해요.. 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면 [검색]엔진에서 'apple'이라고 입력하면 나와요. 거주지는 {www.apple.com/kr}이네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셨다면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이 화면에서 제일 우측의 icon [버튼]을 눌러주셔야해요..



click을 해주시게 되면 제일 [하단]에 'login'menu가 나오실거랍니다. 이 menu를 눌러주시게 되면 apple 아이디로 login 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가입하는 [버튼]도 함께 있답니다.
요렇게 login폼이 나오실거랍니다. 아이디가 있어야 아이툰즈 스토어, 앱스토어등등이 이용이 가능해요.. 제파 표시일 부분에 보시면 'apple 아이디가 없으신가요? 지금생성' 이라는 링크가 있을거랍니다.





click을 해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이 화면에서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국적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또한 만드실 아이디의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부분은 실제 체크가능한 메일을 입력해야해요.
가입시 인증메일이 전송이 되어지고 인증메일을 통하여서 가입이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지요. 아래에도 입력을 모두 해주시고 나서 연이어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apple 아이디 만들기가 끝맺음 실행되어지게 될거랍니다. 참고하시어 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