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라우드 메모장 에스메모 무료추천 용량무제한

나이스리
반응형



에스메모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십시오.   무료로 적용이 가능한 메모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무료로 서버와 원인화가 되어지게 되며, [용량]에 제한이 없는 program이기도 해요.. 메모가 소요하시다면 정말 추천해드리는데요





이 에스메모 program은 바탕화면에 위젯 형태로 개설이 가능한 메모 program입니다. window에 기본적으로 스티커 메모가 있긴 그러나 원인화가 되어지지 않답니다. 그러나 이 program은 서버에 원인화가 되어지죠.
그렇기 떄문에 작성해둔 메모는 항상 언제 어디서나 바로 체크가 가능하며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핸드폰용 어플도 있기 이유에 원인화해서 스마트핸드폰에서도 체크가 가능하답니다. 위에는 주요 기능들입니다.



메모 뿐만 아니라 다변한 기능들이 들어있답니다. 또한 이 program을 통하여서 바탕화면에 시계나 [달력]등을 배치해서 꾸밀수도 있답니다.



그렇타면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을 해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바로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PC [다운로드]'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SM>EMO





개설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셨다면 위에 보이시는 개설 파일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개설 과정 체크해주시고 나서 '개설하기'[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간편하게 자동으로 개설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개설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다변한 위젯들을 적용을 하실수가 있게 되어지실건데요. 위에 보이는 처럼 메모 뿐만 아니라 [달력]이나 스케쥴러등의 위젯들도 적용을 하실수가 있게 되어 집니다
요렇게 에스메모 program을 개설 하게되면 [달력]이나 시계등도 배치를 할수가 있게 되죠.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여러분들도 참고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래보아요. 그렇타면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고자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