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vidia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치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nvidia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치방법 안내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 국가에서 제일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그래픽드라이버 제조사이죠. nvidia의 제품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는 방식 안내를 해볼거 랍니다.
아무래도 그래픽카드는 겜성능에 정말 밀접한 관련이 있지요.
hardware의 성능을 끌어내주고 CTRL 할수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 부분이 바로 드라이버인데요. NEW버젼일수록 더욱 성능에도 좋은 영향을 줘보시지요.





그렇기 하여서 오늘시간은 nvidia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립을 해보는 방식 소개를 해볼거 랍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엔비디아 제품을 적용하고 있네요면 NEW버젼으로 킵을 해주시는게 좋네요.
그전에 설립 파일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공식 {홈page}로 <접속>을 해야해요.
nvidia드라이버 따운로드 라고 포털SITE에서 '검색'을 하시면 SITE가 나오실거 랍니다.


위에 링크를 눌러주셔도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실듯하군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위에 보이는 철머 드라이버를 '검색'하는 부분이 보이실거 랍니다.
<브라우저>마다 다르긴 한데 기본적으로 요렇게 자동으로 <접속>한 데스크탑의 그래픽카드를 자동으로 입력해주기도 하군요.
그러나 데스크탑 사양에 따라서 자동으로 스캔이 안될수도 있으니 여러분들의 모델 이름이 맞는지 체크 또는 <선택>을 해주셔야하군요.



이제 여러분들의 제품모델 부터해서 순서대로 찾고자 하는 드라이버로 <선택>을 해주신후에 ''검색''을 눌러주십시다.





요렇게 드라이버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바로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죠.
아무래도 그래킥카드의 드라이버들은 <용량>이 대형편입니다.
관련 소프트웨어들도 함께 포함이 되어져있어서 그런듯합니다.
따운로드 button을 CLICK을 해줄께요.



그렇타면 바로 따운로드가 되어질거 랍니다. 이제 CLICK을 하셔서 이행하시면 자동으로 nvidia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립이 되어지게 될거 랍니다. 
겜 성능이 떨어지거나,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그전에 드라이버를 요렇게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