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파일 워드파일로 변환하는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한글 워드 변환 이지하게 하는 방식
이번 시간에도 유용한 유틸리티를 소개를 해보려하군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볼 Program은 정식으로"micro soft"사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변환툴인데요.
데스크탑에 MS오피스만 설립이 되어있는 정경이라고 한다면 HWP파일은 그대로 열지 못하겠죠.



우리 국가에서는 MS오피스 아니면 한컴오피스 둘중 하나를 적용하고있을께요.
저가 봤을때는 MS오피스가 더비중이 많은듯한데요.
그렇기 하여서 MS오피스를 적용하고있지만 간혹시 HWP파일을 열어봐야할때가 있을거라 봅니다.



그러하여 오늘 이시간에는 한글 워드 변환을 할수가 있는 변환도구에 대해 안내를 해볼께요. 어렵지 않게 free로 제공이 되어지는 "micro soft"사의 변환도구를 이용해봐주시면 되요.
워낙에 변환을 해야하는 니즈가 많다보니 "micro soft"사에서 정식으로 만들고 배로플 하고있지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따운 받아보실수가 있구요.




여러분들도 위에 SITE로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우리나라어로 <선택>을 해주시고 '따운로드'button을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요렇게 바로 설립 파일을 따운로드 받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군요. 이동후에 32Bit 64Bit중 여러분들의 운영체재에 맞는 버젼으로 따운로드 받대박십시다.
따운로드 받대박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하셔서 설립을 하시면 된답니다.



설립 방식은 단순하실거 랍니다.
설립은 "micro soft"사에서 나온Program 답게 심플하고 단순하군요. 다음 다음 button을 눌러주시면서 설립을 해봐주시면 되네요.




Program의 <용량>자체사 상당히 작은 편이이죠. 그렇기 하여서 설립도 [금방] 설립할수가 있을건데요.
무엇보다도 "micro soft"사에서 정식으로 만들어서 배포하고 있는 변환도구라서 신뢰하고 적용할수가 있네요.



이제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을 하셔서 한꺼번에 변환을 해볼수가 있지요.
변환하고자 하는 HWP파일만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바로 변환button만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변환이 되어지게 되요.
오늘 안내들 해드린 공식 한글 워드 변환 도구 적용해서 간편하게 바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