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온 다운로드 및 실행방법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토크온 따운로드 설립하는 방식
요번에는 겜을 하시거나 "인터넷"으로 음성채팅을 하실때 유용한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할께요.
근래에는 겜들이 다수 온라인 겜이기도 하고, 여러명이서 팀을 이루어하는 겜이 많죠.



그렇네요보니 팀원간에 의사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기도 하죠
요번 시간엔 우리 국가에서도 인기가 많은 롤이나 오버워치등의 겜을 할때 유용한 음성채팅 Program 소개할께요.
아무래도 겜을 하시면서 채팅을 하기에는 정신없을수가 있지 않습니까. 그러하여이럴떄 헤드셋을 이용하시면 편한데요.
다수가 동시에 음성채팅을 할수가 있도록 지원해주는 Program이 있는데 바로 토크온이 랍니다.



오늘시간은 이 토크온을 free 설립 하는법 알려드릴게요.
토크온 따운로드 받고자 하신다면 아래 안내 참고 하셔서 받아봐주시면 될듯해요.
이 토크온이라는 Program은 네이트온의 '개발'사에서 만들어진 Program으로 동시 최대 50명까지 <접속>이 되요.
그러나 50명까지 한방에 모일일을 없기도 하죠. 이어서 인원이 많아지게 되면 음질의 저하가 있을수 있네요고하니 10명정도가 적당할듯해요.
자 그렇타면 이번에 소개를 해드리는 토크온 바로 설립파일을 내려받으러 가보도록 하도록 할께요.





공식 {홈page}를 통해서서 따운 받아보실수가 있지요.
위에 링크를 이용해 SITE로 가주신후에 따운로드 button을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바로 설립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거 랍니다.


<용량>이 대형편이 아니기 하여서 '금방' 따운로드가 되어지실듯하군요.
따운을 받았답니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바로 설립을 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설립은 어렵지 않고 단순하게 할수가 있구요.



다음 button을 눌러서 설립을 이행을 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설립을 송두리째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Program을 이행을 해보셔요.
회원가입을 새로 하셔도 되지만 네이트온과 연도이 되어지기 하여서 기존의 네이트온 계정으로 로긴하셔도 되요.



요렇게 공개되어진 채팅방에 참여해도 되지만, 친구들끼리 만들어서 채팅을 하면 되겠죠.
오늘시간은 최근 온라인 겜의 필수아이템인 토크온 따운로드 방식 및 설립방식 안내해보았답니다.
참고 하셔서 설립 해보시고 이용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