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자동꺼짐 도와주는 프로그램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데스크탑 자동꺼짐 예약하는법
요번에는 데스크탑에 <작업>을 걸어두고 일정시간 이후에 자동으로 데스크탑이 종료가 되어질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ms window에는 기본적으로 shoutdown이라는 [명령]어가 있긴 해요.



그러나 확정하는게 어렵고 커맨드창에서 이용해야 해서 번거롭기도하죠. 그러하여 요번에는 타임가드라는 free Program을 이용해 데스크탑 자동꺼짐 예약을 하는방식 알아보려하군요.
이 Program을 이용해봐주시면 대박 이지하고 단순하게 변환을 해보실수가 있지요.
특히 저는 데스크탑을 정소하거나 최적화 <작업>, 디스크조각모음등을 걸어두고 예약종료를 걸어두면 편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아마 데스크탑에 중요한 <작업>을 이행을 해두셔서 외출을 해야하는데 못나가시는 분들도 많으실거 랍니다.
이럴때 이 Program을 이용해 특별시간에 종료되어지도록 확정해두고 외출하면 마음이 편하죠.
자 그렇타면 주요 기능들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도록 할께요.
free로 제공이 되어지는 Program이라서 부하가 없어요.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free로 적용이 가능한 Program이기도 하군요.





이동을 하신후에 'free따운로드'button을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바로 설립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실거 랍니다.

 





따운로드 받대박신후에 이제 이행을 하셔서 설립이행을 해보셔요.
설립파일의 <용량>이 안내가 되어지는데 <용량>이 약 2메가 정도 합니다.
이행을 하시면 이럴게 예약종료를 위한 다양하기도한 Icon들이 있을거 랍니다.
CLICK을 하셔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종료방식을 <선택>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유용한 종료방식들을 많이 제공을 하고있구요.
요런식으로 다양하기도한 데스크탑의 종료방식을 제공을 하고있으니 정경에 따라서 <선택>해서 종료확정해두시면 되요.



오늘시간은 데스크탑 자동꺼짐 예약을 하는 방식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