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파일 엑셀파일로 변환 간단히 변환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요번에는 PDF파일을 MS오피스의 엑셀 파일로 변환을 해보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슴니다. 어렵지 않게 변환을 해볼수가 있지요. 최근은 Program을 설립 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변환을 할수가 있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변환을 하려면 전용 유틸리티를 데스크탑에 설립을 해야지만 변환을 할수가 있었어요. 그러나 근래에는 요렇게 간편하게 pdf 엑셀 변환 SITE를 



이용하시면 설립없이도 바로 변환이 되어져요
그전에 위에 보이는 처럼 PDF파일을 다양하기도한 파일로 변환을 해주거나 합치기, 분할등의 <서비스>를 해주고있는 SIT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군요.
이 SITE는 최근에 대형 인기를 얻고있는 SITE인 스몰PDF인데요. 우리나라어로 완벽하게 지원을 하고있네요. SITE의 우측<상단>에 봐주시면 변환button이 있지 않습니까.


그렇타면 요렇게 보이는 처럼 파일을 올려놓을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지요 여기에서 파일을 드래그앤들보으로 올려놓대박이시면 된답니다. <하단>에 있는 파일<선택> button을 눌러주셔도 되요.



PDF파일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이 PDF파일은 변환을 위해서 서버로 전송이 되어지지요 전송이 되어진후에 이제 XLS나 XLSX파일로 변환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요렇게 서버에서 변환 <작업>이 이루어지게 되요. 그렇기 하여서 적용자는 Program을 설립 하지 않아도 되는것이죠. 이어서 보안상 안전하게 관리가 되어지며, 원본은 <작업>후 바로 영구 삭제가 되어진다니 안심해보셔도 될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요렇게 변호[나이] 피니쉬가 되어지게 되면 따운로드 할수 있도록 링크가 나오게 되어져요. 이button을 눌러서 바로 피니쉬되어진 엑셀 파일을 따운로드 받아봐주시면 되요. 오늘시간은 pdf 엑셀 변환 SITE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네요. 참고가 되었다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