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4a mp3 파일 변환 변경하는 방법 안내 (사이트에서 쉽게)

나이스리
반응형



m4a mp3 파일 변환 변경하는 방법 안내 (사이트에서 쉽게)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님들에게 무료로 적용을 해볼수가 있는 음악파일 변경 site에대하여서 소개를 해보고자 하고자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볼 site를 이용하시면 개설 없이도 m4a를 공통적인 음악파일인 mp3로 변경이 가능해요.





여러분들도   소개를 해드리는 site를 이용하여 m4a mp3 변경을 program 개설 없이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적용하시는 방법은 정말 단순해요.. 개설 없이 site에 [접속]해서 몇번의 click으로 바꿀수가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처럼 앞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해요..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바로 변경 [홈페이지]인데요. 위에 보이시는 site에서 이제 바로 개설 없이 변경을 해볼수가있으시죠.





바로 site로 이동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click을 해주시고 이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나서 1번 Select files to upload를 눌러주시면 되죠.



그렇타면 요렇게 파일을 [선택]을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러분들도 변경을 하고자 하는 m4a를 [선택]을 해주세요. m4a는 주로 휴대전화로 녹음을 할때 생성이 되어지는 파일이기도 하죠.
변경할 파일을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제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여기에서 출력할 포맷을 [선택]을 해야하는데 mp3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죠. 또한 음질도 [선택]을 함께 해주세요.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에 있는 Convert를 눌러주시게 되면 [선택]되어진 [옵션], 획정 형상에 따라서 파일이 최종적으로 변경이 되어지게 될거랍니다.
최종적으로 m4a mp3 변경 [작업]이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Download[버튼]을 눌러주시면 끝맺음되어진 파일을 down 받아보실수가 있을거랍니다.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