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VD파일 추출해내 저장하는 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DVD파일 추출 저장하는법
오늘 이 시간은 프리로 DVD CD에 들어있는 영상데이터를 추출해서 동영상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영화는 DVD씨디를 이용하여서 유통이 많이 되어지게 되었었죠.



그리하지만 최신에는 저장매체들이 좋아지기도 했고, 전자기기의 많은 발전이 있기도 했죠. 그렇타면서 점점 CD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줄어들었는데요.


또한 최신에는 "다운로드" 조차 받지 않고 바로바로 보는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많이 나오고 있네요.


그렇답니다보니 다수 CD를 이용하여서 재생하는게 번거롭게 느껴지기도하죠.점점 없어지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그렇답니다보니 소장하고있는 DVD파일 추출을 해서 따로 저장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렇타면 바로 여러분께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적용해볼 프로그렘은 바로 Free DVD to AVI Converter라고 하는 도구인데요.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는 도구로 적용방법 과연 매우 심플하고 좋답니다.
앞서서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을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매우셔야겠죠.
"구글"에서 'dvd to avi'라고 '검색'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싸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이 싸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되지요.


검색'이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준비핻릔 링크를 눌러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받매우시면 되지요.
안내에 따라서 설립파일을 내려받매우셨다면 이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면 되지요.
요렇게 설립이 바로 이행이 되어지실텐데 용량이 작고 가벼워 바로 설립이 완결되어지실거랍니다.




"용량"은 보니 15메가 Byte 정도 되어지는듯하더라고요.
이제 프로그렘을 이용하여서 추출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화면상에 봐본다면 "상단"에 [+]Add DVD "버튼"이 보이실텐데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DVD CD를 삽입해주시게 되면 요렇게 리스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이 리스트에서 여러분들이 추출하고자 하시는 영상을 "선택"해주시고 나서 스타트를 눌러주시면 됩닏나.
그렇타면 간편히 DVD파일 추출이 되어지실거이지요.
오늘 안내 참고주셔서 여러분들도 변화간편히 해보시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