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p net 다운 및 사용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3dp net 다운 및 사용방법
이번 시간에는 쉽게 랜카드 드라이버,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주어 인터넷이 자동으로 연결되어지게 해주는 프로르램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여러분들도 쉽게설정할수가 있을겁니다.





윈도우를 지우고 다시 설치 하게 되어지면, 가장 먼저 해보셔야할일은 바로 드라이버를 설치 해보는 일이기도 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3dp net 다운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볼건데요. 필요하시다면 오늘 안내 참고해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배포가 되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최신버전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바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이동을 하셨다면 3DP NET을 선택해주시고 하단에 있는 '최신버전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최신버전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팝업창이 하나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다운로드를 위한 안내창이니 여기에서 다시한번 '최신버전다운'을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프로그램을 회원가입없이 받아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셨을건데요. 이때 설치 되어지는 위치를 잘기억해두세요. 이 폴더로 이동을 하셔서 실행파일을 실행을 해주셔야하거든요. 단축아이콘이 자동생성 되지 않으니 위에 사이트로 이동하시고,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실행하시면 3dp net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때 자동으로 컴퓨터에 설치 되어져있는 장치를 스캔하여 드라이버를 체크해줍니다. 느낌표가 뜬 장치를 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자동으로 해당 드라이버를 설치 해주게 됩니다. 인터넷이안되는 경우 다운이 안되실테니 컴퓨터가 되는곳이나 핸드폰으로 3dp net 다운을 받으신후에 복사하시면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