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zip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7zip [다운로드] 최신버젼
아마도 요즘에는 7z로 되어져있는 파일들을 많이 보셨을거랍니다. 저또한 요즘에는 점차 자주 접하게 되었지요. 이 파일 포맷은 7zip이라는 압축도구를 통하여서 압축이 되어진 압축파일이죠.
그리하여 제대로 압축을 풀어보시려면 7zip [다운로드]를 하시고 개설을 해두셔야해요..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리는 program을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최신버젼으로 down받아보시기 바래보아요.




그렇타면 바로 안내 발족을 해보고자 하고자해요.. 위에 보이는과 같은 기능들이 있으시죠. 무엇보다도 7z는 압축률이 상당히 좋다고 해요.. 그리하여 해외에서는 특히 zip보다는 7z를 더 많이 적용한다고 하더군요.


자 그렇타면 이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바로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여기에서 32bit 또는 64bit용으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되죠.



저는 comeputer가 64bit용이라서 x64로 [다운로드]를 받았는데요. 여러분들도 [다운로드]를 받정말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하셔서 바로 개설 실행을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어렵지 않게 개설이 되어지실거랍니다.


요렇게 인스톨이 되어지게 되죠.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개설 해보시면 되지요. 개설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행해서 적용하시면 되겠죠. 7z 파일을 제일 확실하게 풀어주는 program인데요.


이번 시간엔 안전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한 7zip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해보시고 적용하시기 바래보아요. 그렇타면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고자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