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미니라디오 설치하는 방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MBC>미니라디오 설립하는법
안녕하십시요. 이번 시간은 Comeputer로 라디오를 간편하게 들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유틸리티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별도로 제공이 되어지는 유틸리티가 아니고 공식 <MBC>에서 제작한 어플이라 할수가 있지요.





<MBC>미니라디오 프로그렘은 스마트폰용으로도 있긴 그리하지만, PC용 프로그렘도 제공을 하고있지요. 그러하여 누구나 간편히 DOWN 받아보시고 설립 해서 적용할수가 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 참고주셔서 적용해보시기 바래봅니다.
앞서서 위에 보이는 처럼 가운데 공식 <MBC>의 라디오 homepage로 "접속"을 하셔야지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간편히 DOWN받아보실수가 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두었는데요. 링크를 눌러주신후에 위에 보이시는 싸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나서 화면에 표현한것처럼 MINI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눌러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처럼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 봐본다면 MINI의 플랫폼별 프로그렘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조금더 아래로 내려보시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실거랍니다.





요렇게 설립 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도록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이중에서 다수 WINDOW를 적용하고 있으실테니 WINDOW용으로 "다운로드" 받아봐본다면 되지요.
"다운로드" 받매우신 설립 파일을 이제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요렇게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다운로드" 받으면서 설립이 이행이 되어지게 될거랍니다.



설립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정식 <MBC>미니라디오를 적용할수가 있게 되어진답니다. 보이는 라디오도 가능하고, 사연쓰기등등의 기능들도 제공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주셔서 Comeputer에 적용해두시고 간편하게 적용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