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움짤만들기 프로그램 소개, 한캡처플러스 사용법 및 경로

나이스리
반응형



움짤만들기 program 한캡쳐 플러스 
근래에는 참 재미난 움짤들이 많은것 같아요. 게다가 internet 커뮤니티 site에서는 모든 재미난 움짤들이 많이 있으시죠. 이런 움짤들을 보게 되면 나도 저런 움짤을 만들어 보고 싶다라는 대중이 들기도 해요..





이번 시간엔 단순하게 누구나 간편하게 움짤을 만들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인 한캡쳐 플러스를 개설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시어 down 받고 적용해보시죠.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인 한캡쳐 플러스는 게다가 움짤을 만드는데 특화가 되어져있답니다. 프레임스피드나 품질을 정해서 캡쳐를 할수가 있으며, 기본적인 캡쳐 기능들도 모두 들어가있는 program랍니다..





요렇게 위에 보이는 처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모두 무료로 적용을 해보실수가 있으신 program랍니다.
여러분들도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아래 준비되어있는 링크를 눌러서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down 받아보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요렇게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셨다면 이행을 하셔서 개설을 실행을 해주시길 바래보아요. 개설을 하시는 방법은 단순하니 어렵지 않게 해보실수가 있으실거랍니다.
이제 개설을 모두 하셨다면 무료로 program을 이용해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움짤을 만드시려면 기능중 연속캡쳐 기능을 이용하시면 바로 움짤을 만들어 보실수가 있으실거랍니다.





또한 획정에 들어가서 연속캡쳐 획정을 하실수가 있는데 프레임 스피드라던지, 화질 [옵션]을 획정할수가 있답니다.   한캡쳐 플러스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