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 암호화 하는방법 강력하고 간편하게 해결

나이스리
반응형


폴더 password걸기 하는방법



안녕하십시요. 이번 시간은 여러분께 프리로 적용해볼수가 있는 폴더 비번 확정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WINDOW에는 폴더에 password를 확정하는 기능이 따로 없습니다.
그렇기 까닭에 폴더 password걸기를 해보시려면 별도의 프로그렘을 이용하셔야하게되는데요. 오늘 이 시간은 '비밀폴더'라고 하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며 적용이 매우 심플하기도 하죠.



요즈음에는 개인정보 부분도 정말 중요하죠. 그렇기 떄문에 Comeputer에 중요한 파일들을 특별 폴더에 넣어두시고 비번으로 걸어두셔도 매우 좋답니다. 요즈음에는 랜섬웨어가 그렇기 기승을 부리고 있지요고 하더군요.






이 프로그렘은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있지요. oh soft에서 제공이 되어지고있네요. 여러분들도 바로 프리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설립을 해보셔야하게되는데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공식 homepage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가운데 Download"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오소프트





이제 설립 파일을 모두 내려받매우셨다면 이행을 해주시고 설립 이행을 해봐본다면 되지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서 안내에 따라서 설립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처음에 설립을 해주시게 되면 요렇게 password를 확정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비번을 잃어버리게 되면 열수가 없으니 비번은 꼭 기억을 해두셔야합니다..
또 이제 추가 "버튼"을 눌러서 숨김을 하고 싶으신 폴더를 추가를 해주시면 되지요. 또 잠금 또는 해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이 시간은 폴더 password걸기를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