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o파일 실행프로그램 안내, 시디스페이스8 다운로드 경로

나이스리
반응형


iso 파일 이행 프로그렘 안내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은 여러분께 프리로 적용이 가능한 가상[이미지] 프로그렘을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려볼 프로그렘은 바로 시디스페이스라고 하는 프로그렘이지요.
원래 이 프로그렘은 유료로 제공이 되어지기도 했던 프로그렘이이지요. 그리하지만 최신에는 8버젼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지고,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자 그렇타면 iso 파일 이행을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다양한 기능을 제공을 하고있는 프로그렘랍니다. 제일로 많은 [이미지] 포맷을 제공하는것으로 되어져있네요. 이 프로그렘은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며, 프리로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위에보이시는 싸이트가 바로 네이버 자료실랍니다. 위에 보이는 처럼 프리웨어이며, 개인,기업,관공서등 전곳에서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있지요.
최신에는 시디스페이스가 업데이트가 되어지고 인터페이스도 좋아서 적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죠. 아래 링크를 눌러서 여러분들도 간편히 DOWN 받아보세요. 



NEVER자료실


이동을 하시고 나서 이제 프리"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시길 바래어 봅니다.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셨다면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립 이행을 해주시면 되지요.
설립을 마치게 되셨다면 위에 보이는 처럼 프로그렘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가상[이미지] 삽입은 매우 쉽습니다. "상단"에 삽입"버튼"이 있을거이지요. 삽입"버튼"을 눌러서 iso파일을 골라서 추가를 해주시면 되지요.




요런식으로 iso 파일 이행을 해봐본다면 되지요. 오늘 이 시간은 완벽히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가상[이미지] 프로그렘 안내를 해보았네요.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