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라오피스 다운로드 경로 및 실행방법 안내 Polaris Office

나이스리
반응형


Polaris Office 따운로드 및 [설치]안내



오늘 요번 시간엔 오피스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도 간편하게 적용을 해보실수가 있던 Program지요. 바로 폴라리스오피스에 대해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근래에는 PC버젼도 따로 있기 하여서 정말 좋죠. 오늘시간은 Polaris Office 따운로드방식과 [설치]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전체 문서를 [편집]할수가 있도록 지원을 해주고있구요.
위에 보이는 처럼 전체문서를 [편집]할수가 있도록 해주는데요. 한컴오피스의 HWP파일 이어서 MS오피스의 DOC나 엑셀, 파워뽀인트까지 송두리째 [수정]을 할수가 있도록 해줘보시지요. 이어서 강점으로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동작한다는것이죠.




자 그렇타면 폴라리스 오피스를 따운로드 받고 [설치]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도록 할께요. 공식 {홈page}에서도 따운로드 받아보실수는 있지만 조금 번거롭기도하죠.
그러하여 단순하게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것이 바로 네이버 자료실이이죠. 자료실을 이용해 여러분들도 free로 따운로드 받아봐주시면 되겠습니다.



 NEVER 자료실



<접속>을 하신후에 free따운로드 button을 눌러주신후에 [설치]을 이행을 해주시면 되요. 다음 다음을 눌러서 단순히 [설치] 이행을 해주시면 되요. 이제 마음껏 적용을 하시면 된답니다. 한컴오피스가 없거나 MS오피스가 없으시다면 이 Program 저말 좋죠.
free로 적용을 하실수도 있으니 오늘시간은 Polaris Office 따운로드 받고 적용해보시기 바래봐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오피스 Program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