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주소 전화번호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 전국매장 안내
반가워요.오늘시간은 main보드, 그래픽카드 이어서 근래에는 완성 notebook까지 판매를 하고있는 IT기기 업체이죠. 바로 "기가바이트"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보관하고 있는 main보드나 그래픽카드 또는 notebook이 고장나면 A/S를 받아야하겠죠.






제품마다 무상 <서비스> 시간이 있기도 한데요. 이럴때면 바로바로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주셔서 수리를 받대박이셔야 하겠죠. 기간이 지나면 유상 수리로 넘어가게 되어져요
전국의 "서비스센터"가 있지요. 오늘시간은 어느 위치에 있는지, 이어서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어지는지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그전에 "기가바이트"의 {홈page}로 이동을 하셔야하군요 






그렇타면 바로 "서비스센터"에 대해 나오게 되어지지요 보여지는것처럼 전국에 <서비스> 센터가 있는데 주로 광또한급에 하나씩 있더라고요. 번지와 전화번호가 안내가 되어져있지 않습니까. 상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상세정보를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위에 보이는 처럼 실제 상세한 "서비스센터"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지요 근무시간에 대해도 안내가 나와있지 않습니까. 토요일과 일요일은 [off]로 되어져있네요. 이어서 지도도 있으니 찾아가기도 수월하실거 랍니다.
이어서 좌측의 매뉴에서 {판매점 위치}탭을 눌러주시게 되면 요렇게 전국의 "기가바이트" 제품 판매점을 송두리째 볼수가 있구요. "기가바이트"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요렇게 <검색>을 해서 찾대박이시면 되겠죠.
이어서 위에 보이는 처첨 전국의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과 문닫는날자에 대해도 다시 안내가 되어지게 된답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그렇타면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