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novo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시오. 재미진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주말을 맞아서 아마도 문제가 있던 comeputer를 포맷하고 새로 OS를 개설 하고 셋팅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랍니다.   가성비 좋은 notebook이죠.
바로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레노버 notebook 적용하시던 분들은 꾸준히 연이어 레노버만 적용하시기도 하더라고요.   internet을 통하여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볼거랍니다.



근래에는 CD-ROM이 없이 출시가 되어지는 notebook들이 더 많은듯해요.. 그렇기 이유에 OS를 개설 하고 드라이버를 개설 할때에는 internet을 통하여서 [다운로드] 받아야하겟죠.
공식 레노버의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그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 site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랍니다. 또한 나서 제품명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제품명을 입력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전부제품명 완성이 되어지게 되죠. 그러니 [선택]만 해주시면 되겠죠. 그렇타면 요렇게 제품의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 집니다. 저가표시해둔것 처럼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탭이 있을거랍니다.



click을 해주신후에 요렇게 개설 하려고 하는 OS를 앞서 [선택]을 해주세요. OS마다 드라이버가 달라지겠죠?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해당 OS에 개설이 가능한 드라이버들만 나오게 되어 집니다
요렇게 나오게 되어 집니다.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드라이버들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정말이시면 되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 안내해보았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