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픽토그램 디자인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시오. 오늘 이시간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 site 하나를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릴 site는 픽토그램들을 제공해주는 site랍니다.. PPT를 작성하거나 할때 아무래도 작은 글씨보다는 하나에 image가 더욱더 의미전달이 확실할때가 있으시죠. 픽토그램은 픽토{picto}와 텔레그램{telegram}의 합성어이지요.
  무료로 많이 적용이 되어지고 있는 유명한 site 4가지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아래 추천해드리는 무료 픽토그램 site를 이용하셔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image나 스타일을 찾으시기 바래보아요.



앞서 안내를 해드릴 site는 freepik이라고 하는 site이지요. 픽토그램 image로는 제일 유명한 site라 할수가 있답니다. 요렇게 보이는 처럼 비슷한 스타일끼리 패키지 형태로 묶여있기도 해서 활용하기 참 좋아요.



다음은 FlatIcon이라고 하는 site이지요. 어떻게 보면 icon 짐짓 픽토그램의 일종일텐데요. 대표적인 심볼 image들을 받아볼수가 있으며 위에 보이는 처럼 정황에 따른 픽토그램 image들이 정리가 되어져있답니다.



또한 위에는 IconFinder라는 site이지요. icoimage, pngimage 등의 포맷으로도 제공을 하고있기 이유에 PPT는 물론이고 '개발'자분들이 icon을 찾으실때에도 유용한 site이기도 해요.. '검색'창에서 '검색'을 할수가 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Pinterest라고 하는 site이지요. 이 site에는 실시간으로 많은 자료들이 올라오기 이유에 없는게 거의 없는 site랍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무료 픽토그램 site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site들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이 찾고자 하는 image들을 찾으셨으면 좋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