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삭제파일 복구방법 안내 (휴지통 완전삭제)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급하게 파일을 복구를 하셔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릴 program은 바로 레쿠바라고 하는 program이지요. 무료로 파일을 복구할수 있게 해주는 도구랍니다..
comeputer를 하다보면 실수로 파일을 다수 [선택]한후 삭제를 하다가 중요한 파일도 함께 딸려 들어가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때 티슈통 비우기를 해버리면 영구 삭제가 되어지는데 이때 이용하셔 볼 만한 티슈통에서 삭제한 파일 복구 program 안내를 해볼께요.
오늘 안내를 해드릴 program은 바로 레쿠바라고 하는 program이지요. 이 program을 이용해보시면 정말 간편하고 간편하게 복구가 가능해요. 단, 최대한 빠르게 시도를 하셔야지만, 복구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어 집니다





위에 보이는것 처럼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은 portable 한글판 버젼입니다. 이 program을 받아서 간편하게 복구 시도를 해보실수가 있으시죠. 한글판이라서 더욱더 좋아요.
[하단]에 첨부한 파일을 down 받정말신후에 압축을 풀어주세요. 또한 나서 보시면 이행파일이 2개가 있을건데요. 하나는 32bit, 다른 하나는 64bit랍니다.
처음에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요렇게 마법사가 실행이 되어 집니다아무래도 한글판으로 실행이 되어지기 





이유에 시련 없이 개설 할수가 있으실거랍니다.



또한 복구하려는 파일형식을 [선택]을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복구가 가능한데요. 복구하려는 파일형식을 모르겠다면 기타를 [선택]해주시고 실행하면 되죠.
또한 이부분에서가 조금 중요한데요. 삭제한 위치를 [티슈통[검색]을 체크해주세요. 또한 나서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서 실행을 해주시면 되죠.



최종적으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는 [정밀[검색]을 체크해주시고 실행하시면 보다 확률이 높게 티슈통에서 삭제한 파일 복구를 하실수가 있으실거랍니다. 최대한 빠르게 시도를 해보셔야 복구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바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