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반가워요.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프린터 또한 장치이기 하여서 데스크탑에 <연결>하시고 적용을 하시려면 Device Driver를 설립을 해주셔야하군요.
그러하여 오늘시간은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여러분들이 적용하고 있는 제품의 드라이버를 따운로드 받고 설립을 해보셔요.
최근은 hardware 제조사들이 {홈page}에서 바로 따운로드 받아볼수가 있도록 드라이버들을 제공을 하고있구요. 그러하여 이지하고 간편하게 따운이 가능한데요



그러려면 그전에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군요. 위에 보이는 처럼 '검색'을 통해서서 이동을 하셔도 되며, 이곳을 CLICK을 하셔서 이지하게 이동을 해보셔도 되요.





이어서 나면 이제 공식 {홈page}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상단>의 매뉴중 {고객지원}을 눌러주시고 <하단>의 서브 매뉴에서는 {따운로드 & FAQ}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이제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러분들이 설립 하려는 프린터의 모델 이름을 알아야 하는데 말이죠. 보통은 전면부에 모델 이름이 적혀져있으실듯하군요. 체크를 해주시고 이제 '검색'을 하시면 된답니다.
요런식으로 제품'검색' 부분에 모델 이름을 입력을 하셔본다면 아래 완성되어지는 목록에 제품이 '검색'이 되어지게 될께요.<선택>을 하셔서 설립 하려는 운영체재를 <선택>하신 후에 '검색' button을 눌러주시면 되요.





요렇게 해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처럼 드라이버나 스캐너 드라이버들이 나오게 될거 랍니다. 이제 따운로드 받으셔서 설립만 하시면 되겠죠. 오늘시간은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를 따운로드 받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