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다운로드 경로안내 ppt viewr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은 여러분께 프리로 적용이 가능한 PPT, PPTX 파일 뷰어를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은 정식으로 "마이크"로소프사에서 '개발'하고 배포를 해주고있는 뷰어 프로그렘이이지요.
MS오피스가 설립이 되어져있지요면 계열없겠지만, 그리하지 않다면 ppt나 pptx파일을 열어보실수가 없는데요. 그러하여 제공하고있는게 바로 파워[포인트] 뷰어이죠. 파일을 열어보시거나 출력을 해야할때 유용하실거이지요.
이 프로그렘은 정식으로 [MICROSOFT]사에서 제공을 해주고있지요. 여러분들도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프리 설립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앞서서 [MICROSOFT]사의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을 하셔야하게되는데요. 이곳을 Click을 해주신후에 한'국어'로 "선택"을 해주시고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은 "용량"이 조금 있는 편이지요.. "용량" 체크를 해보니 약 61메가Byte정도 되어 집니다. 위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이제 실제 설립 파일을 내려받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는 굳이 좌측에 체크를 해주실 소요는 없어요. 불소요한 프로그렘들이답니다. 이제 우측의 '건너뛰고 다음 단계이행' "버튼"을 눌러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면 되지요.





설립 과연 어렵지 않습니다. [MICROSOFT]사에서 제공하고있는 프로그렘 답게 깔끔하고 간편하게 설립이 되어지게 되지요. 설립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ppt나 pptx등의 파워[포인트] 파일을 열어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요렇게 이행이 되어지게 되었죠. 오늘 이 시간은 파워[포인트] 뷰어를 "다운로드" 받고 설립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