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ma mp3 변환방법 간단한 방법안내 무설치

나이스리
반응형



재미진 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 이번 시간엔 음악파일을 변경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리려 하게 되는데요. 다변한 음악파일 포맷이 있으시죠. 그중에서도 wma는 비교적 자주 접하게 되어지는 포맷이지요. 그러나 [용량]이 상당히 크죠.
압축이 안되어져있는 오디오 파일이라 그러한데요. 그리하여공통적으로는 주로 mp3파일을 통하여서 듣게 되죠. 그리하여 오늘 이시간에는 wma mp3 변경을 해보는 방법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하게 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이 더욱더 좋은점은 site라는거랍니다.









그전에는 요렇게 앨범파일을 변경을 하고자 하신다면 별도의 program을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개설을 하신후에 변경을 해야했었죠. 그러나 근래에는 site를 이용하여 할수가 있게 되었어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site는 media.io라고 하는 site이지요. 이 site를 통하여서 무료로 개설 없이 음악파일을 변경할수가 있답니다. 이곳을 click을 해주신후에 이동하셔서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해요.를 눌러 주세요.






그렇타면 이곳에서 여러분들이 변경을 하고자 하는 wav파일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죠. 파일을 [선택]을 해주신후에 열기를 눌러주시면 해당 파일을 변경하는 과정이 발족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몇가지 [선택]만 해주면 되죠.
파일을 [선택]을 하셨으니 이제 출력형식을 [선택]하시면 되지요.   mp3로 변경을 해볼거랍니다. 그러니 mp3로 [선택]을 하시고 음질도 [선택]을 해주세요. 또한 나서 4번에 해당하는 [변경][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변경이 되어지게 되죠.



그렇타면 적용자가 [선택]하신 파일이 서버로 전송이 되어지게 되고, 전송이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면 바로 이어서 [선택]한 [옵션]으로바로 변경이 이루어지게 되죠. 이런 모든 [작업]을 서버에서 실행하게 됨으로 적용자는 program 개설이 소요가 없죠.
요렇게 wma mp3 변경이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었지요. 끝맺음되어진 파일을 [다운로드] 해보시면 되죠.   어렵지 않게 파일 변경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앨범파일 변경이 소요하신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