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 파일 안열릴때 해결방법 안내 excel오류

나이스리
반응형



데스크탑으로 일을 보실때 제일 많이 이용하는 Program중에 하나가 바로 엑셀이 아닐까 싶은데요. 급하게 <작업>을해야하는데 엑셀 파일이 안열릴때가 있구요. 이런 경우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방식 3가지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보통은 엑셀 파일 안열림 현상이 "발생"하게 되어지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방식 3가지를 이용해봐주시면 다수 [해결]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그러하지 못한 경우라면, 바이러스 또는 MS오피스 Program의 손상을 의혹시해봐주시면 되요.



그전에 해보실 일은 엑셀을 운영체재에 등록을 하는것지요. 하는 방식은 {ms window키{+}R}을 눌러주십시다.
출발 button을 눌러서 이행을 눌러도 나와요. 여기에서 excel /regserver 라고 입력해주시게 되면 엑셀이 등록되어져 정상 동작하실듯하군요.
다음은 엑셀의 <옵션>확정이 잘못되어진 경우일수가 있구요. 엑셀로 파일을 열었는데 오차나 오차없이 파일이 열리긴 했는데 안보이는 경우이죠. 이 경우에는 시트 숨기기가 되어있을수가 있구요. <상단>의 보기 매뉴를 눌러주시고 숨기기 취소를 해줄께요.





그렇타면 숨겨있는 시트에 대해 나오게 되어지고, 체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시트가 정상적으로 보이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이경우는 사실 그리 많은 경우는 아닐께요.
다음은 다른 Program들과의 문제나 충돌로 인해서 이행이 안되어지는 경우가 있을수가 있구요. 이런 경우 파일을 눌러서 Excel <옵션>으로 들어가주십시다. 이어서 나서 <고급><옵션>으로 들어가주시면 되요.





이어서 <스크롤>을 제일 <하단>으로 내려보세요. 그렇타면 보편 항목에 {DDE를 적용하는 다른 사용프록램 무시}라는게 있는데 여기를 체크해주시고 체크해줄께요. 보통은 요렇게 해주시면 엑셀 파일 안열림 문제는 [해결]되지만, 그래도 안된다면, 그전에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시기 바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