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계좌 이체한도 변경하는 방법 간단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시간은 kakao 뱅크 이체한도에 대핸 알아보려 하군요. kakao 뱅크 돌풍으로 인해 고객 센터에 통화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고 하더군요. 낮에는 통화하기가 힘들다고 하니 PM 9시 이후에 전화를 하면 대기시간이 짧고 통화를 할 수 있네요고 하군요.
kakao 뱅크 이체한도를 높이기 보다는 본인이 일일 적용하는 만큼만 이체한도를 정해놓으면 만일의 해킹이나 카드 분실시에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으니 무조건 이체한도를 높이는것은 좋지 않다고 하군요. 



그렇타면 kakao 뱅크 이체한도 조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도록 할께요? 은행에 방문할 소요없이 kakao 뱅크 앱을 통해서서 할 수있구요. 5천만원까지는 공인인증서로 가능하고 5천만원 이상은 OTP카드가 있어야 가능하군요.




kakao 뱅크 앱과 자동화기기 1일 이체한도는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보편 삼등급인 경우는 1일 천만원, 1회 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최대한도 1일 1억원 까지 한도를 올릴 수 있구요.
kakao 뱅크 자동화기기{ATM} 이체한도는 1일 3천만원, 1회 6백만원까지 가능하고 출금한도는 1회 백만원, 1일 6백만원까지 가능하군요.



이체한도를 초과하여 증액하려면 보안등급에 따라 다른데요. 일등급은 반드시 OTP카드를 적용하셔야 하군요. 
요기까지 kakao 뱅크 이체한도에 대핸 알아보았는데요 kakao 뱅크 적용이 늘어나면 그 간편함 하여서 잔고도 점점 늘어나기 마련이 랍니다. 간편함 보다는 안전함을 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추측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