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영업시간 총정리 [전국 모든지점]

나이스리
반응형




저희들이 일상적으로 적용하는 물건들 중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곳이 다이소이 랍니다. 다이소가 등장하기전 까지는 천냥백화점이 1,000원~10,000원대 물건을 팔았었습니다. 현재는 다수 다이소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있지 않습니까. 
가끔 갑자기 소요한 물품이 있는데 마을 슈퍼엔 없지만 다이소에는 있는 <상품>이 많이 있구요. 아무래도 대형 유통매장이라 제품이 많아서겠죠. 헛걸음하는 시간을 줄이려면 아무래도 다이소 운영시간을 알고 가는게 좋겠답니다.
다이소 운영시간은 다수이 AM 10시부터~PM 10시 까지지만 매장마다 운영시간이 다르기 하여서 {홈page}에서 체크하시거나 해당 매장에 전화를 걸어서 체크해셔야 헛걸음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매장 운영시간이 작성되지 않는 경우는 유동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이 랍니다.






다이소 {홈page}에도 매장이 작성되지만 전화번호만 있고 운영시간은 작성되지 않기 하여서 네이버 <검색>에서 체크하는게 빠릅니다. 그러하지만 서울은 다이소 {해당구, 해당동} 운영시간이라고 <검색>하면 되지만 지방은 해당구나 동을 넣고 <검색>하면 엉뚱하게 <검색>되므로 반드시 지역을 넣고 <검색>하군요.





부산 해운대를 <검색>하면 엉뚱하게 [블로그]가 그전에 <검색>되요. 그렇기에 지방은 반드시 중간에 지방 도시명을 넣고 <검색>하셔야 하군요. 다이소 부산 운영시간으로 <검색>한 경우이 랍니다.
요렇게 부산 다이소 매장이 <검색>된답니다. 부산 다이소 운영시간이 표시되는 매장이 있는 반면 전화번호 표시도 없는 매장이 있구요. 다이소 {홈page}에서 전화번호를 체크하셔야 하군요. 다만 다수 전화번호가 표시되요. 
다이소 고객 센터 전화번호는 15224400번 이 랍니다. 평일은 AM 9시부터~PM 6시, 토요일은 AM 9시~PM 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요기까지 다이소 운영시간에 대핸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