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이미지 검색방법 노하우 팁 정리 (pc,모바일 포함)

나이스리
반응형




자 오늘은 google image [검색] 방법에 대하여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image [검색]은 컴퓨터버젼으로 변경하여 [검색]하여야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image [검색]방법은 2가지가 있답니다. image URL로 [검색]하는 방법과 image를 자신뢰 comeputer{컴퓨터}로 저장하여 image를 업로드 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앞서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시는 분이나 google[검색]을 적용하시는분도 "google image [검색]"이라고 [검색]해요..



site의 google image를 click하여 google image [검색] site로 이동하여요.. google 모바일 image [검색] 방법도 동일해요..
제일 단순한 방법은 "image URL 붙여넣습니다" 랍니다.. image 업로드는 컴퓨터에 image를 저장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야 그러나 URL 붙여넣습니다는 image 위에 mouse 오른쪽click을 하시면 되죠.





google [크롬]을 적용하는 분은 image에서 "Google에서 image [검색]"을 click하면 [크롬]에서 자동으로 새창을 열어 [검색]결과를 보여줍시다.
저도 누군지 모르는 여자가객의 image 사진을 [검색]해볼께요. mouse 오른쪽click 하시고 "google에서 image [검색]"을 click하면 google에서 자동으로 [검색]하여 결과를 아래와 함께 화면에 보여줍시다.
You got me를 부른 콜비 카레이라는 가수 랍니다.




다음은 internet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여 google image를 [검색]하는 방법랍니다.. 
[검색]하고자 하는 image에 mouse를 올려놓고 오른쪽click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생성되는데 "속성"을 click해요..



image URL 거주지를 복사해요..
image URL 붙여넣습니다를 click 후 아래에 복사한 image 거주지를 붙여넣습니다 한 후 "image로 [검색]"을 click하면 결과가 나타납니다.



[검색]결과는 google [크롬]에서 [검색]하나 [익스플로러]로 [검색]하나 동일해요.. 위 [검색]결과는 아랫부분을 캡쳐한 것 랍니다..





google image 업로드하여 [검색]하는 방법으로 [검색]하고자 하는 image를 컴퓨터에 저장한 후 업로드하여 "찾아보기"를 click하면 위와 동일하게 [검색]되죠. 여기까지 google image [검색]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google image [검색] 모바일은 컴퓨터버젼으로 변경하여야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