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꿈 해몽 해석, 물리는 꿈 등 다양한상황

나이스리
반응형




뱀(독사)에 물리는 꿈, 뱀(독사)을 보는 꿈, 뱀(독사)나오는 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요. 뱀(독사)에 물리는 꿈은 흉몽 보다는 재물운, 태몽 등오로 해석되는데 길몽에 가까운 꿈으로 다수은 좋은꿈으로 해석되지요. 
뱀(독사)에게 손을 물리는 꿈은 남자인 경우는 반려자를 만나 결혼을 할 수 있는 길몽이고 여자의 경우는 태몽으로 귀엽고 이쁜 자식을 얻게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뱀(독사)에게 발을 물리는 꿈은 안좋은 꿈으로 해몽합니다.. 기업사업이 잘 안풀린다든지 가까운 지인으로 부터 배신을 당한다든지 하는 꿈으로 해몽됨으로 주변 환경을 잘 살펴보아야 할 것이지요..




뱀(독사)에게다리를 물려 피가 흐르는 꿈은 현실에서 시련을 겪고 있을때 나를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 그 시련이 "해결"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신체중 하체는 아랫사람, 믿는 사람을 뜻합니다..
뱀(독사)에게 물려 독이 온몸으로 퍼지는 꿈 해몽으로는 "건강"이 안좋아져 병원에 장기간 입원할 수도 있네요. 뱀(독사)에게 물려 독을 해독하는 꿈은 재물운으로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지요..
입에서 뱀(독사)이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하게되는데요. 입을 조심해야 된다는 뜻이지요.. 타인을 비방하거나 모략하는 경우에는 그일이 자신에게 그대로 돌아와 자신을 해한다는 뜻으로 해몽합니다..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일은 없는지 한번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뱀(독사)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이 사라지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심지어, 취직, 이직, 고사, 승진 등의 고사에 합격한다는 의미의 해몽이지요..
뱀(독사)이 우글'거리'는 꿈은 재물운으로서 자신뢰 기업사업이 탄탄대로로 이어져 대짜배기 재물을 얻거나 예기치 않은 일로 재물을 얻는 꿈이지요..






남편이 뱀(독사)에게 물리는 꿈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조력자를 만나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이지요..
뱀(독사)이 자신을 물고 도망질가는 꿈은 본인이 이행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혀 잘 풀리진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는 뜻의 해몽이지요..
머리가 두개 달린 뱀(독사)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두배 더 생긴다는 뜻이지요..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뜻으로 복권을 한장 사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뱀(독사)에 쫒기다 물리는 꿈은 애정운으로서 바람을 피우게 되는 꿈으로 주변 사람에게 망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뱀(독사)이 치마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건강"한 아이가 태어난다는 태몽으로 해몽합니다.. 이상으로 뱀(독사)에 물리는 꿈, 뱀(독사)을 보는 꿈, 뱀(독사)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