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라딘 중고서점으로 책파는방법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방법 알아보기
"알라딘" 중고서점은 들려서 평소 가지고 싶던 책이 있어요면 완벽 득템하게 되는 곳이죠. 오늘 알아볼것은 "알라딘"에서 중고책을 판매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알라딘" 온라인 중고샵에 들어가셔서 팔려고 하는 책 이름을 '검색'해봅니다. 또한 그것이 ""알라딘"에 팔기"가 뜬다면 판매가 가능한 책랍니다.. 책이름, 작가명 등으로 '검색'해보셔도 되죠. 제일 딱맞는 것은 ISBN으로 '검색'하는 것랍니다.. 증정도서는 매입하지 않는다고 하니, 이점 체크하십시오.




둘째로 팔기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고, 품질 등급을 책정해요.. 그 후 팔기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한번에 20권까지 가능하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래보아요. 요렇게 온라인을 통하여서 판매할 중고책을 신청했답니다면 그에 맞게 포장해야해요..
판매할 중고책을 박스에 포장해요.. 한 박스당 10kg이내로 포장해야 해요.. {10kg 기준 : 300[페이지] 단행본 기준 20권 내외정도라고 함} 그 후 "알라딘"의 지정 택배사에 신청을 하거나 행여나은 지정 편의점에서 발송하기 해요.. 저는 CU에서 중고책 판매를 했었는데요. 송장발급을 받고 운송물을 위탁했답니다.
이 전과정이 대중보다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단순하게 "알라딘"에 중고책 판매를 해보십시오. "알라딘" 중고 매입신청 변명에 대하여서 더 궁금하시면 아래 첨부한 "알라딘" [홈페이지]에 [접속]해 체크해보십시오.
"알라딘": 중고 매입 신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