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급똥 참는방법 다양하게 소개, 배아플때 꿀팁

나이스리
반응형




"급똥"참는법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중요한 '가약'이 앞에 있고, 버스가 3분뒤에 올때, 딱 봐도 어떻게 나에 "급똥"을 처리해야할지 모를때 여러분은 버스를 보내시고 지각을 하시나요? 아니면 참고 기다렸다가 안전한 시간이 여유로운 곳에 가셔서 대짜일을 보시나요? 저는 "급똥"참는법을 통하여서 안전하고 시간이 여유로운 곳에 가서 "급똥"을 처리해요 



점심식사 이후에 커피나 [우유]를 마시고 나면, 2-3시쯤 되죠. 업무중에 자리에만 있는게 아니라 외근을 나가거나 행여나은 회의에 참석해야하는 경우들이 있으시죠. 이런 경우 "급똥"을 참아내셔야 당신이 상상하는 무시무기일 일들이 벌어지지 않습니다.
저는 또 한번 이런 경험이 있답니다. 거제도에서 결혼하는 선배이유에 서울에서 거제까지 관광버스 타고 갔다가 돌아오던 길에, 점심으로 먹었던 음식들이 배속에서 요동쳐버려서 고속 버스를 세워야할까 말아야할까 고뇌하던 적이 있답니다. 이때 휴게소까지 참고 가야한다는 일념하나로 "급똥"참는법을 연마한거같아요. 




"급똥"참는법은 우리 몸 안이 차가워지는것을 막는게 중요해요.. 손발이나 배하복부쪽을 따듯하게 하면 "급똥"을 참을 수 있어지는데요. "급똥" 신호가 오는 주기를 조금 늦출 수 있답니다. 그리하여 "급똥"이 마려울때에는 손끝이 차가워지고, 배가 살살 아프며 배가 차갑습니다. 배를 마사지 하면서 따듯하게 해야해요.. 그러나 이때 매우 많은 자극을 배에 준다면, 배에서 외려 "급똥"신호가 올 수 있으니까 조심하시고요. 
행여나은 인중 중앙에 움푹 파인 곳을 누르거나, 왼쪽 손 검지손가락 손톱 뿌리 아래쪽을 눌러도 "급똥"을 늦출 수 있어요고 해요. 또 여러분 이것도 알고계신지요? 정황적으로 "급똥" 참지 않고 보면 될거같지만, "급똥"참는 약도 있어요고 해요.. 대한민국산 약은 아니지만 먼나라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급똥"참는 약이 있어요고 해요. 일본의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후기 참고해보시기 바래보아요. 
제일 근본적으로 "급똥"참는법은 찬 당신에 몸의 온도를 올려주는 것랍니다.. 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 빨리 화장실을 가고싶은 것과는 반대이치라 보시면 되죠. 또한 걷다가 신호를 온다면, 걸으실때 과연자 모양으로 걸으시며 괄약근의 힘을 주고, 배아래에는  힘을 늦추시기 바래보아요. 
이 방법들로 "급똥" 오는 신호들을 늦출 수 있으니, 여러분 모두 잘 참아내시고 시원한 곳에서 맘편일 일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