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롬 새탭 설정하는 방법 초간단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크롬"새탭확정 방식 알아보기
처음 "크롬"을 이용하실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와는 달라서 어렵게 느끼거나 하실 수 있는데, "익스플로러"에 반해서 다양하기도한 확장 Program을 깔 수도 있고, 적용성 측면에서 "익스플로러"보다 월등히 좋기 하여서, "크롬" 적용자들이 많습니다. "크롬" 새탭은 문자그대로 새 창을 띄워주는 것을 말하군요. "크롬"새탭 확정 방식을 알면, "크롬"을 이행할때 혹시은 "크롬" 새탭을 눌렀을때, 어떠한 page들이 나오게할것인지를 확정할 수 있구요. 구용적인 방식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용하는 "크롬" <상단>오른쪽에 점 3개가 보이실거 랍니다. CLICK해서 {확정}에 들어가주십시다. 확정화면으로 이동 후, 왼쪽 <상단>에 三자가 있구요.







 CLICK해주세요. 그렇타면 {출발파}이라고 있구요. 그곳에서 {특별 page 또는 page 모음 여기}를 누르고, 새 page 추가를 눌러서, 네이버와 다음 포털 SITE를 입력해 넣었습니다. 출발파 확정으로 출발page 뿐만 아니라 적용자가 원하는 새 탭으로 page를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롬" 새탭을 열기 위해서는 button을 눌러도 좋지만, Ctrl {+} t 를 눌러서 새탭을 열수도 있구요. 이점 참고 하셔서 "크롬" <브라우저> 잘 적용하시기 바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