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파일 mp4변환하는 방법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mov 파일은 애플사에서 만든 비디오 확장자를 의미합니다.. 다수의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되지만, 어떠한 경우에는 mp4로 변화을 해야하는 경우들이 생깁니다. 이런 경우를 위해서 심플하게 변화하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2가지 방법이 있지요. 만일 당신이 다양한 동영상 "작업"을 하신다면, 카카오인코더를 DOWN받아서 이행하시는걸 추천드리고, 두번째 방법은 심플하게 웹싸이트에 "접속"해서 하는 방법을 안내할께요.
카카오인코더'를 통한 movmp4변화





앞서서 네이버에서 카카오인코더를 <검색>해 내려받매우시길 바래어 봅니다. 그 후 이행하시고, 그 후 (파일추가)"버튼"을 눌러서 mov 파일을 추가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프로그렘 오른쪽을 봐본다면 보편 파일변화이라고해서 다양한 동영상 확장자가 나와있네요. 이것들 중에서 변화을 원하는 mp4를 Click한 다음, 그 아래에 (변화출발)을 누르면 되지요. 그렇타면 저장폴더에 동영상이 담겨 있네요. 매우 심플하지요?
웹싸이트 'zamzar'에서 변화하기



웹싸이트 'zamzar'라고 "구글"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지요. 그렇타면 Click한 다음 들어가서, Convert Files 라는 탭에서 변화을 원하는 mov 파일을 넣고, 어떠한 파일로 변화할지를 Step2에서 "선택"하면 되지요. 우리는 mp4로 변화할 것이므로 "선택"하시고, 변화한 동영상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요. 그런 다음 (Convert)를 누르면 이행된 후 이메일로 들어오게 되지요. 이메일 수령 부분 영문으로 돼 있어서 다양한 헷갈리실텐데요. 



이메일 중간쯤에 링크가 있네요. 그곳을 Click해 들어가면 방금 변화했었던 mov동영상이 mp4로 변화돼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네요. 



2가지 방법중에서 단일건으로 쓰신다면 웹싸이트로 movmp4변화을 추천드리고, 여러번 자주 적용할것이라면 카카오인코더를 통해서서 movmp4변화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