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나나 1개 칼로리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당할까?

나이스리
반응형




바나나 1개 칼로리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당할까?
과일 중에서 유난히 [탄수화물]의 비율이 높은 [바나나]는 맛도 좋고 높은 [섬유질]로 장 활동을 좋게 해요..   [바나나] 1개 무게 얼마나 되는지 또한 [바나나] kcal는 어떠한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고자합니다.
[바나나] 1개 무게 체크해보기 위해서 집에서 [바나나]를 저울에 직접 제 보았는데 [껍질]을 벗기지 않고서는 158g 정도가 되었고 [바나나] [껍질]을 벗기고 난 뒤에는 106g 정도였으니 참고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만 크기가 완벽히 동일할 순 없으니 조금씩 다를 것으로 대중해요..



[바나나] kcal는 1개당 50g에 42kcal 정도를 간직하고 있어요고 하며 이 중에서 [바나나]에 [탄수화물]은 34g 정도를 가지고 있어요고 하며 운동을 하기 전에 부스터 용도로 많이들 먹는다고 하는 걸 보면 정말 좋은 [탄수화물]이라는 대중이 들곤 해요.. 언제나 다이어트를 떠올리면 최위에 떠오르는 과일은 항상 [바나나]가 아니었나 하고 대중이 들기도 해요..





[바나나]는 석일에 매우 비싸서 먹지 못했던 시절이 있기도 했었는데 그걸 기억하시는 분들은 어느새 머리에 새치가 생기셨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대중해보면서 저도 <거울>에 비치는 부쩍 늘어난 새치를 보게 되었는데 참 주책인 것 같습니다.




저녁을 먹다가 [바나나] 1개 무게 다른 걸 다시 제 보았는데 놀라울 정도로 비슷했답니다. 아마 삭제 측정한 무게가 얼추 맞을 것 같기도 해요.만 시중에서 파는 게 크기가 워낙에 달라서 확실하다고 보장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어쨌든 [바나나] 1개 kcal도 매우 낮고 훌륭한 과일이니 적당량 드시면서 성공적인 다이어트 되시길 기원하고자합니다.



[바나나] 1개 무게를 알아보시는 이유가 휴대하기 위함은 아닐 테니 대략 이 정도 정보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하는 
대중이 드는데 매우 들고 다니시는 것보단 맛있게 드시는 것도 좋을 거로 대중해요.. 재미진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