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번호변경 방법,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나이스리
반응형
대게 핸드폰 적용하면서 번호는 간편히 바꾸지 않습니다. 지인들이나 기업사업상 알게 된 사람들에게 모두 알려진 번호이고, 금융사나 보험사 등 여러가지 곳에 가입할 때도 등록된 번호이기 까닭에 핸드폰 번호를 바꾸기로 마음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치만 이와 달리 핸드폰 번호변경 하는 방법 자체는 엄청 심플하다는 것 알고 있나요?? 오늘 이 시간은 핸드폰 번호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우선 대리점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T를 중심으로 석명드릴 텐데요. 다른 통신사들도 크게 다르지 않으니 보시고 비슷한 절차로 이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KT homepage에 들어간답니다.





KT homepage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MOUSE 커서를 갖다댑니다. 그렇타면 아래로 하위 [메뉴]들이 쭈욱 나오는데요. '조회/변경' 코너에 있는 '번호변경'을 발견하셨나요? 이를 Click합니다..



KT 핸드폰 변호변경 하기 위해서는 앞서서 Login을 해야 합니다.. homepage "접속"했을 때 제일 처음에 하셔도 되고 요렇게 Login하라는 창이 떴을 때 하셔도 되지요. Login을 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답니다.





그렇타면 바로 요렇게 핸드폰 번호변경 신청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옵니다. 모바일과 집전화 번호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지요. 모바일[핸드폰]은 프리이고 집전화는 수수료 1500원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번호변경 신청' Click하기 전에 아래에서 과정을 앞서서 살펴 보도록 할께요?





핸드폰 번호변경 하기 위해서는 앞서서 ARS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그 후 바꾸길 희망하는 번호를 "선택"하고 번호 변경을 완결하시면 되지요. 여태까지 핸드폰 번호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인터넷]으로 하기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대리점 방문하셔서 "핸드포 번호 바꾸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직원이 처리해줄테니 편하신 방법으로 번호변경  하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