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머니 청소년 등록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이 시간은 여러분께 티머니(T머니)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티머니(T머니)는 한국스마트카드에서 발행하고 있는 교통카드 랍니다~ 캐시비와 피차보편로 수도권에서 주로 적용되고 있지요~ 요즈음에는 충전식 교통카드 보다 후불교통카드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이지만, 청소년들은 티머니(T머니)나 캐시비를 많이 적용하고 있네요. 




티머니(T머니) 청소년 등록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지요~ 대짜배기 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나마 할인 받을 수 있기 까닭에 추측교통으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듯 합니다..





자, 그렇타면 본격적으로 티머니(T머니) 청소년등록 방법을 소개할텐데요~ 앞서서 네이버에 티머니(T머니)를 [검색]해 homepage로 "접속"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 아래 화면이 티머니(T머니) homepage 첫 화면 랍니다, 박스 표시된 어린이/청소년카드 등록을 Click합니다..



링크를 Click하면 아래와 함께 (티머니(T머니) homepage 회원 할인 등록), (비회원 할인 등록) 두 가지의 등록 방법을 "선택"할 수 있지요~ 저는 티머니(T머니) homepage 회원 할인 등록으로 이행하도록 할께요.
회원가입을 할 경우에는 마일리지 적립과 동시에 티머니(T머니) 적용금액의 30% 까지 소득공저가 가능하기 까닭에 티머니(T머니)를 자주 적용하는 분은 회원가입을 권장 합니다..
Login 절차는 추산했고요~ 적용자 정보 입력 란에 카드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등록을
Click합니다..
등록 "버튼"을 Click함과 동시에 청소년 등록이 완결 되지요.
티머니(T머니) 청소년등록 방법 정말 심플하죠? 티머니(T머니)는 추측교통 카드 기능 외에도 편의점, 카페, 마트, 베이커리, 패스트푸드점 등에서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한데요~ 어린이나 청소년이라면 티머니(T머니) 카드 등록으로 여러가지 가지 할인 혜택 을 누리시기 바래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