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콘 유효기간 연장방법 및 사용처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친구나 패밀리, 지인에게 해피콘을 (선물)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해피콘은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서비스"랍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는 S컴퓨터 관련사에서 제품을 교환할 수 있지요. 모두 해피콘 적용처, 또 해피콘 유효기간이 임박했을 때 연장하는 방법 등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우선 해피콘 적용처 관련해서 알아 보도록 할께요. 해피콘을 적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이 있네요.
또,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라그릴리아, 리나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패션5[한남점] 등이지요.. 베이커리 외에 카페, 떡, 레스토랑, 햄버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네요.
그렇답니다면 해피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물품 제공형은 3개월, 금액형은 1년이라고 하게되는데요. 다소 짧다면 짧은 기간인 것 같습니다. 유효기간 연장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해피콘은 유효기간 만료 30일 모두터 연장이 가능하고, 만일 유효기간이 지났다면 더이상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1회 연장 시 90일이 늘어나며, 수에 관련없이 5년 동안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이 그리 길지 않은 것 같은데 5년까지 연장되니 다행이지요..
(선물)받으신 해피콘은 앞서 말씀드린 해피콘 적용처 방문하셔서 쿠폰번호 체크 후 제품으로 교환하시면 되지요.
여태까지 해피콘 적용처, 유효기간 연장 등 관련 정보들을 알아봤는데요. 유효기간 놓치지 마시고 유용하게 이용 하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