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확실히 알아보고 하세요

나이스리
반응형





[인스타그램] 다들 많이 이용하시지 않나요? 인스타그램은 계정 생성이 쉬워서 그런지 주로 적용하는 아이디 외에도 이것저것 용도를 나눠서 아이디을 많이 만들게 되더랍니다. 그러다보니 쓸데없는 아이디이 많이 생겨서 인스타아이디삭제 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되돌릴 수 없으니 인스타아이디삭제 원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주의해서 따라하십시오~



우선 인스타아이디삭제 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앱을 이행한 뒤 본인의 프로필로 들어가지요. 그 뒤 프로필 "수정" 옆에 톱니바퀴 모양의 icon으로 되어 있는 [옵션] 획정 화면으로 가지요.
[옵션] 화면으로 가셨다면 아래로 쭉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그렇타면 '고객 센터' menu가 보이실 거랍니다. 거기로 들어가지요.
고객 센터로 들어왔다면 회색 백그라운드에 다양한 하위menu가 보이실 거랍니다. 그 중 '아이디 관리'로 들어가지요.



그 다음은 바로 보이시죠? '아이디 삭제' menu가 있답니다. 이걸 누른다고 
바로 삭제되는 건 아니니 일단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볼까요.





인스타그램 앱에서 소개하는 바와 함께, 아이디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하는 방법도 있고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영구적]으로 삭제하면 말 그대로 아예 삭제하는 것이기 이유에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하게  하시길 바래보아요. 위 사진에서 표시된 '아이디 삭제 [페이지]로 이동하여요.'를 누르면 순서에 따라 인스타아이디삭제 과정을 끝맺음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